본문 바로가기

My_Travel_Logs/2017_Taiwan

[2017년 대만여행 기록 대방출] 2일 - 곤돌라

곤돌라 정점은 동물원에서 올라갈 수 있고, 입구에서 바로 갈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동물원에서 출발했습니다. 동물원 가서 뭐해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밑에서 출발하시면 되구요. 

이것 비용지불은 교통카드, 이지카드로 할 수 있습니다. 이지카드에 돈 많이 해놓으셔야 겠죠. 되는게 많아요. 우리 교통카드를 삼성페이처럼 이곳 저곳에서 쓸 수 있다는 거구요. 현금 결재 대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Taipei Zoo Station에서 출발했구요. Maokong Station까지 갔습니다. 다만, 태풍,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못가요. 가끔 운행정지도 있다고 합니다. 최근 안전 점검으로 1년여 쉬었다고 하더라구요. 따라서, 운행하는지는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중 요  곤돌라는 두가지 버전이 있어요. 우리는 몰랐다가 나중에 타고 나서야 알았네요. 곤돌라 바닥이 막힌  버전과 곤돌라 바닥이 유리로 아래가 보이는 버전이 있습니다. 유리가 보이는 버전을 타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싱가포르 관광객과 자연스럽게 영어하는 우리 연우.. 이때는 대견했어요. www.12000.co/tag/israellanguagestudy 참고하세요. 

 

 

 

곤돌라 정상에서 산책을 하는 것도 좋은데요. 멀리는 못가겠더라구요. 잘 몰라서.. 그리고, 그곳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은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